BRANDS

Showcase of Our Awesome Works

7321DESIGN

7321디자인 브랜드소개

삶의 가치, 관계의 소중함 등을 시간의 흐름 속에 담아 전달하고 있는 문구류와 생활 소품 등을 개발‧판매하는 7321디자인의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생텍쥐페리의 <어린왕자> 라이센스를 소유한 프랑스 SOGEX사가 7321 제품 품질의 우수성과 디자인 감성을 인정하여 국내 최초로 어린왕자를 컨셉으로 한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아이에서 어른까지 변함없이 사랑받고 있는 '어린왕자' 와 7321디자인이 함께하는 감성적인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Le Petit Prince

바로가기  

 

루이스 캐럴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상상력을 끊임없이 자극하는 소재로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130여 년이 지나도록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위트와 해학이 넘치는 앨리스의 판타지와 7321디자인이 만나 고전적인 레트로 스타일의 제품을 탄생시켰습니다.

Alice’s

바로가기  

 

프랭크 바움의 <오즈의 마법사>는 흥미진진한 모험과 상상을 그린 동화입니다. 환상의 나라 오즈에서 펼쳐지는 신비한 모험 이야기가 상상력을 자극하며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7321디자인은 동화 속 다양한 캐릭터의 이미지를 친숙하면서 환상적으로 표현한 제품을 선보입니다.

The wonderful wizard of oz

바로가기  

 

윌리엄 셰익스피어는 영국의 극작가이자 시인입니다. 대표 작품으로는 <로미오와 줄리엣> <한여름밤의 꿈> <햄릿> <맥베스> 등이 있습니다. 영국의 자존심으로 불리며 역사상 가장 위대하고 영향력 있는 극작가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그의 명작들이 7321과 만나 특유의 고풍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제품들이 태어났습니다.

Shakespeare

바로가기  

 

오케이티나는 감성적이고 까다로운 10대 후반, 20대 초반 여성들이 가진 판타지와 로망을 밝고 따스한 컬러로 표현합니다. 오케티나의 깜찍하고 귀여운 일러스트가 7321디자인을 만나 소녀들의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제품으로 탄생되었습니다.

Okaytina

바로가기  

 

프랑스 디자이너 나탈리레테는 어린 시절에 읽었던 동화 속 내용을 배경으로 친근하면서도 위트있게 주변 사물을 담아냅니다. 그녀는 다양한 회사와의 협업을 통해 미술계를 넘어 대중적인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7321디자인은 나탈레테와 협업을 통해 가방,파우치,문구류 등을 함께 만들었습니다.

Nathalielete

바로가기  

 

필라데피아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터 켄드라 댄디의 일러스트는 50~60년대의 패션, 음식, 립스틱 등에서 크게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녀의 독창적인 색감과 패턴이 돋보이는 디자인은 많은 유명 브랜드들과의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더욱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BBH

바로가기  

 

강병인은 서예와 디자인을 접목시킨 캘리그래피를 통해 한글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있는 멋글씨 예술가입니다. 우리말의 의미와 소리, 감정 등을 자연스럽게 담아낸 작품으로 한글의 디자인적 가치를 한층 끌어 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Kang byung in

바로가기  

URBANEY

Art for life, 일상에 녹아든 아트
세계적 작가들과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이 선사하는 일상 속 작은 행복, 어바니
URBARNEY는 urban과 journey의 합성어로 세계의 아름다운 도시들을 여행하며 만난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아트 콜라보레이션 브랜드입니다.
해외 또는 국내 유명작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그들의 작품을 보다 친숙하게 대중적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어바니 홈페이지  

MINIMALCLASS

같이 있는 것, 가치 있는 것 about the brand = minimalism+unique+object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삶의 철학과 어울리는 아이템을 개발합니다.사소한 물건이라도, 자신이 지니고 다니는것들은 보는것 만으로도 만족감을 느끼게 해주고 싶습니다.
미니멀클래스